살아가는 과정/게임

디아블로2 레저렉션 - 정말 템운이 없을 때 그래도 팔만한 것들

메나노 2022. 10. 13. 19:37
반응형

유니크템은 정말 쓰잘데기 없는 것만 나오고 우리가 바라는 샤코, 탈갑, 탈목, 스웹, 구교복 등은 전혀 볼 수 없을때..

그래도 그것들을 구하기 위한 잡템들을 모아보자.

 

악몽, 지옥 난이도의 액트4 대장간 퀘스트 룬

진짜 여기에 사활을 걸자. 악몽난이도에서는 우움룬, 지옥난이도에서는 굴룬까지 드랍된다.

악몽에서 렘룬이나 우움룬, 지옥난이도에서 말룬 이상이 나오면 두 룬을 묶어서 아이템과 교환 할 수도 있다.

 

통찰세트 - 랄,티르,탈,솔 + 4솟 미늘창

4솟 엘리트 무형 폴암의 경우 가격이 꽤 짭짤하지만 구하기는 힘드므로 적당한 4솟 미늘창과 랄,티르,탈,솔을 팔자

현재 1주가량 진행 된 상황에서는 값어치가 크지 않다.

 

영혼세트 - 탈,주울,오르트,앰 + 4솟 크리스탈소드, 브로드소드, 모너크

4솟 모너크의 경우 가격이 아직은 있는 상황이다. 만약 본인이 35 시전속도를 띄웠다면 그걸 짭짤히 팔 수 있다.

영혼세트 중 방패의 경우 거의 모든빌드에서 35시전속도를 필수도 맞춰야 하기 때문에 헬룬과 조합하여 팔면 짭짤하다.

매니아에 현금으로도 판매 가능하고 상위룬으로도 판매 가능하다.

 

공포의 열쇠, 증오의 열쇠

공포의 열쇠는 액트1 잊힌 탑에서 백작이, 증오의 열쇠는 액트2 비전의 성역에서 소환술사가 준다.

아무래도 잊힌 탑에서 노가다를 할 경우가 많은데 파볼오브라면 백작은 용병에게 맡기자.

잊힌 탑에서 상위 룬과 열쇠가 떨어지길 기도하자.

비전의 성역은 번개 계열이 사냥하기가 좋고 유령몹이 있어서 유령몹에게서 상위 룬을 기대할 수 있다.

길이 고정이긴 한데 초반에 열쇠를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면 잘 가진 않는다.

역으로 열쇠를 캐도록 하자보자.

 

최상급 보석

정말 나는 룬도 뭔가 몇개 빠져서 룬세트도 못팔고 열쇠도 안 나오고 열쇠 캐러 갔는데 내성때문에 못 잡고..

그렇다면 그냥 보석이라도 캐자. 상급 보석들을 캐서 최상급으로 모아 팔도록 하자. 룬이나 매니아에서 팔 수 있다.

특히 자수정과 해골은 값어치가 높고 자수정은 랄룬과 쓸모없는 주얼들을 모아서 같이 팔자.

해골 역시 자수정 다음으로 값어치가 높아 모아두면 좋고, 그 외에 루비정도는 나머지에 비해 값어치가 있다.

 

이렇게 정말 앵벌이라 불릴만한 앵벌을 통하여서 우리 모두 원하는 아이템을 가져보도록 하자.

반응형